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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쿨존 30㎞ 24시간 속도제한 이대로 괜찮나
이병문 기자
2025-06-27
버스준공영제, 대수술 필요하다
이병문 기자
2025-06-07
대중교통 운영, 국민 복지 차원으로 전환하자
이병문 기자
2025-05-11
지자체장들, 전시 교통행정 이제는 제발 그만!
이병문 기자
2025-04-14
고령 운전자일수록 교통사고 많이 낸다?
이병문 기자
2025-03-01
택시 기사는 부자가 될 수 없을까
이병문 기자
2025-01-30
로보택시 대중화되면 전통적 택시업은 어떻게 될까?
이병문 기자
2024-11-21
“지역 주민, 관광객도 공짜”…‘무료 버스’ 확대 어디까지?
이병문 기자
2024-11-18
급발진 사고 아니라는데 우리는 왜 믿지 못할까
이병문 기자
2024-10-28
자율주행차, 사고 나면 책임은 누가?
이병문 기자
2024-09-28
‘택시 월급제’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…노사 모두 반대
이병문 기자
2024-08-20
음주운전은 과실 아닌 고의…더 센 몽둥이 들어야
이병문 기자
2024-08-07
‘택시 주 40시간 이상 소정근로시간’ 개정을 촉구한다
이병문 기자
2024-07-24
일방통행 도로 역주행 막기 위한 시인성 향상 조치 시급
이병문 기자
2024-07-07
버스·택시·화물차 앞으로 누가 모나
이병문 기자
2024-06-16
교통연구원-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손실액 차이나는 이유
이병문 기자
2024-06-13
한강 수상택시 대신하는 리버버스?…수상택시 전철 우려
이병문 기자
2024-06-09
배기량 기준 자동차세 부과 개선 시급
이병문 기자
2024-05-02
누가 한국의 택시를 움직이나
이병문 기자
2024-04-21
플랫폼운송업이 택시 플랫폼 공유해서는 안 되는 이유
이병문 기자
2024-02-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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